메뉴

김경주 대한영양사협회장

국내외 식품 정보와 관련 산업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함으로써 우리나라 식품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해 온 <푸드투데이>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만성질환의 증가와 고령화 사회로의 진입과 함께 국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국민건강증진과 만성질환 예방의 기본이 되는 식생활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잇따른 식품 안전사고로 인해 국민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식품에 대한 올바른 정보가 언론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도되어야 합니다. 

특히 건강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잘못된 정보를 바로 잡을 수 있는 균형된 시각과 사실을 바탕으로 한 공정한 보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푸드투데이>가 식품 안전, 위생 및 건강 관련 최신 정보를 집중적으로 다루어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공정한 보도로 건강한 식생활 문화 정착에 기여해 왔듯이 앞으로도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 제공을 통해 국민의 건강증진에 기여하리라 믿습니다.

우리 협회도 12만5000여 영양사와 함께 국민의 영양·식생활 관리 및 먹을거리 안전성 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끝으로 창간 10주년을 맞는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46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