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김광수 의원 "새해 정치교체, 시대교체 초석 마련해야"

국민의당 김광수 의원은 신년사를 통해 "2017년 새해에는 무엇보다도 꼭 정권교체를 이뤄야 할 것이며 또한 정치교체, 시대교체의 초석도 마련해야 할 것"이라며 "국민의당은 초당적 개혁연대를 통해 촛불시민혁명의 완성을 위한 과제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서로를 향해 비춘 촛불의 온기로 모두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그 어느 해보다 따뜻한 세상을 맞이하기를 기원하며, 저 역시 건강한 대한민국, 희망찬 대한민국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각고면려(刻苦勉勵)의 자세로 성실한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신년사 전문>


안녕하십니까!
보건복지위원회 간사로 활동 중인 국민의당 전북 전주시갑 국회의원 김광수입니다.


국민 여러분! 2017년 정유년(丁酉年)의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 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2016년 병신년(丙申年)은 비선실세 국정농단으로 헌정질서를 유린한 박근혜 대통령을 국민 여러분의 힘으로 탄핵시킨 역사적인 해입니다. 대통령의 탄핵 가결은 위대한 국민의 승리이며, 아름다운 시민혁명이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타올랐던 촛불의 민심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만이 끝이 아닐 것입니다. 우리 사회의 근본적이고 질적인 정치사회 개혁을 통해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나아가기 위한 국민의 엄중한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2017년 새해에는 무엇보다도 꼭 정권교체를 이루어야 할 것이며 또한 정치교체, 시대교체의 초석도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국민의당은 초당적 개혁연대를 통해 촛불시민혁명의 완성을 위한 과제들을 하나씩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로를 향해 비춘 촛불의 온기로 모두가 어려움을 극복하고 그 어느 해보다 따뜻한 세상을 맞이하기를 기원하며, 저 역시 건강한 대한민국, 희망찬 대한민국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각고면려(刻苦勉勵)의 자세로 성실한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2017년 정유년 새해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