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권석창 의원 "식품산업 경쟁력 제고 지원.노력 아끼지 않을 것"

새누리당 권석창 의원은 신년사를 통해 "우리 식품산업은 부정청탁금지법의 시행과 소비심리 축소, FTA 등을 통한 시장개방 확대 등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면서 "이런 상황에서 여러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관련 정책 수립에 힘써 식품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권 의원은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으로서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우리나라 식품산업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식품산업인 여러분께서도 식품산업의 큰 발전과 성취를 위해 함께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식품산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권석창 의원입니다.


정유년(丁酉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7년 새해에도 여러분이 계신 자리마다 희망과 기쁨이 가득하길 바라고, 원하시는 바가 모두 이뤄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특히 새해를 맞이하여 식품산업의 발전과 식품산업인의 권익 보호에 앞장 서 주신 푸드투데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아울러 식품산업의 여러 어려움을 극복하고 희망과 기회를 열어 나가는 데 함께 힘을 모으는 뜻 깊은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식품산업은 부정청탁금지법의 시행과 소비심리 축소, FTA 등을 통한 시장개방 확대 등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여러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관련 정책 수립에 힘써 식품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으로서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우리나라 식품산업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식품산업인 여러분께서도 식품산업의 큰 발전과 성취를 위해 함께 노력해주시길 바랍니다. 미래성장동력 산업이자 없어선 안 될 식품산업을 지금까지 지탱하고 이끌어 온 사실을 기억하고, 자부심과 자신감으로 지금의 위기에 맞서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가 식품산업인의 권익을 대변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언론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라며 아울러 무한한 소명과 책임감으로 업계 발전에 기여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새해에는 뜻하신 모든 일들이 성취되어,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넘쳐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