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경대수 의원 "대한민국 정치와 경제, 식품업계 더 높이 도약 노력"

새누리당 경대수 의원은 신년사를 통해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가 이루고자 하시는 뜻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나아가신다면 그 뜻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경 의원은 "2017년 새해를 맞이해 대한민국의 정치와 경제, 식품업계가 되살아나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면서 "앞으로도 활기차고 희망이 가득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년사 전문>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한 붉은 닭의 해, 2017년 희망찬 정유년(丁酉年) 새해가 밝아오고 있습니다. 국민여러분 모두 뜻하시는 소망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비록 지난 한 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새로운 도전과 도약의 발판을 다질 수 있도록 언제나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유지경성(有志竟成)’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뜻이 있어 마침내 이루다’라는 뜻으로, 이루고자 하는 뜻이 있는 사람은 반드시 성공한다는 것을 비유하는 말입니다. 정유년(丁酉年)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가 이루고자 하시는 뜻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나아가신다면 그 뜻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 역시 유지경성의 마음으로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대한민국의 정치와 경제, 식품업계가 되살아나 더 높이 도약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활기차고 희망이 가득한 대한민국을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다가오는 밝은 새해, 늘 그러했듯이 더욱 평안하시고 公私간 두루 多福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