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재현 CJ그룹 회장 이달 중 선고 예정

URL복사

횡령·배임 혐의로 기소돼 항소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은 이재현 CJ그룹 회장(55)이 이르면 오는 27일 대법원 선고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법원 2(주심 김창석 대법관)에 따르면 최근 대법관 전원이 참여하는 전원합의체에 넘겼던 이 회장 사건을 돌려받아 심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대법관 4명으로 구성된 제2소부는 앞서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했으나, 전원합의체가 논의 끝에 "소부에서 심리를 종결하고 선고하는 것이 좋겠다"고 결론지어 제2소부가 다시 사건을 전담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이 회장 사건을 돌려받아 심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해당 사건은 대법관 전원이 참여하는 전원합의체에 넘겨졌다가 논의 끝에 다시 제2소부가 전담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2소부는 대법관 4명으로 구성됐다.

 

대법원 측은 "(이 회장 사건) 선고 여부는 확정되지 않았다. 만약 선고한다면 이달 넷째주 목요일인 27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재현 회장은 지난해 9월 열린 2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았으며 구속집행정지는 1121일까지다.

 

 

관련기사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정관장 동인비, 클렌징 라인 4종 선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엄선된 홍삼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과 노폐물 제거는 물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새로운 클렌징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클렌징 라인은 천연 사포닌 세정 성분으로 부드럽지만 강력한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의 독자성분인 ‘진세노클리어쉴드™’는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환경에 예민해진 피부를 케어해주고, 피부 영양과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는 ‘홍삼초’ 성분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동인비 클렌징 라인은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마이크로 클렌징 폼’,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 ‘소프트 필링 젤'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1차 세안 단계의 대표 제품인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6년근 프리미엄 홍삼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더해주고, 오일 하나로 미세먼지와 블랙헤드까지 클렌징하는 강력한 세정력을 갖췄다. 2차 세안 단계의 ‘마이크로 클렌징 폼’은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모공과 피지, 초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케어하는 클렌저로, 당김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브라이트닝 리퀴드 클렌저’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