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도, 안전농산물 2022 특산물박람회서 홍보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농업기술원이 도내 안전 농산물을 소개하고 우리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17일부터 20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열리는 ‘2022 경남특산물박람회’에서 안심농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경남특산물박람회는 도와 창원시가 주최하는 경남 최대 규모의 농․특산물 박람회로, 경남 도 18개 시·군을 포함한 300여개사가 참여하여 400여개의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안전 농산물 홍보를 위해 박람회에 참여하는 안심농협의체는 전자상거래를 바탕으로 GAP, 무농약, 유기농 등 국가인증 농산물을 생산하는 경남지역 우수 농업인 단체이다. 현재 10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도농업기술원의 기술 지원을 받고 있다.

 

안심농협의체는 단감, 참다래, 사과, 김치류 등 안심농 회원 농가의 대표적인 농산물 및 농산물가공품을 전시․홍보할 계획이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남농업기술원 관계자는 “우수 농산물의 판매와 더불어 안심농 브랜드의 홍보를 통해 고객 확보와 지속적인 농산물 직거래를 통해 농가 소득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한편, 안심농이 생산한 농산물은 e경남몰 특별관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