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이재영 증평군수 "분야별 생태계 갖춘 경쟁력 있는 도시 건설"

이재영 증평군수는 2일 신년사에서 "2025년은 새로운 각오와 비장함으로 임해야 하는 중요한 해"라며 "새로운 미래를 실현하는 희망의 원년으로 삼아 군민과 함께 더 높은 도약을 이루겠다"고 전했다. 

 

이재영 군수는 "그동안 다져온 기반을 바탕으로 분야별 생태계를 갖춘 경쟁력 있는 증평군을 만들고, 증평만이 할 수 있는 차별화된 도전을 중단 없이 이어 나가겠다"며 "증평이 세상의 중심에서 어제와는 완전히 다른 면모로 도약 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증평군민 여러분!

 

2025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그동안 우리를 힘들게 했던 어려움과 고난을 훌훌 털어내고,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 우리군은 군민 여러분과 함께 의미있는 많은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먼저,‘우리가 가는 길이 옳다’는 것을 증명한 한해였습니다.

 

20분 도시를 지향하는 우리의 비전과 지역특색을 살린 증평군만의 차별화된 시책은 지방소멸 시대 속 인구소멸 위기를 극복할 새로운 해법으로 주목 받았습니다.

 

또한 ‘우리의 노력은 헛되지 않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한 한해이기도 했습니다.

 

오랫동안 지역의 골칫거리였던 여러 현안 사업들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았고, 각종 외부기관 평가에서 수상을 휩쓸며 증평의 저력을 대외적으로 널리 알렸습니다.

 

2025년은 새로운 각오와 비장함으로 임해야 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증평의 새로운 미래를 실현하는 희망의 원년으로 삼아 군민과 함께 더 높은 도약을 이루겠습니다.

 

‘제구포신(除舊布新)’의 마음으로 묵은 것을 버리고 새로운 변화에 당당히 맞서고 진취적인 자세로 군정을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그동안 다져온 기반을 바탕으로 분야별 생태계를 갖춘 경쟁력 있는 증평군을 만들고, 증평만이 할 수 있는 차별화된 도전을 중단 없이 이어 나가겠습니다.

 

증평이 세상의 중심에서 어제와는 완전히 다른 면모로 도약 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 위대한 여정에 군민 여러분께서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모두의 꿈과 소망이 이루어지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4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