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드롱기 코리아(대표 김현철)가 프리미엄 오피스 카페 솔루션인 ‘오피스 클럽’ 이용 혜택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7월부터 오피스클럽 가입 시, 원두 구독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추가, 다양한 용량과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 한층 더 개별 오피스 환경에 맞는 서비스로 강화할 계획이다.
드롱기 오피스클럽은 깊은 풍미의 커피를 사무 환경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머신과 원두가 결합된 패키지로 큰 인기를 얻을 것이라 예상되며 사무실 환경과 임직원 규모 및 커피 취향 등을 분석해 적합한 커피머신과 정기 점검 서비스 등을 포함한 원스톱(One-Stop) 커피머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3개월간 드롱기 오피스 클럽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고객들은 현재 다양한 혜택과 품질에 만족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특히, 전체85.7% 이상의 응답자는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 의사가 있으며, 오피스 클럽을 추천할 의향이 있다고 응답했다.
또한, 구매 시 어떤 혜택이 가장 만족스러웠는지에 대한 조사 결과에서는 전체90% 이상의 응답자가 커피머신 3년 무상A/S 서비스를 가장 만족했고, 응답자의 60%는 6개월마다 전문적으로 관리해주는 정기 서비스를 두 번째 만족하는 혜택으로 꼽았다.
드롱기 코리아는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오피스 카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고, 드롱기 오피스 클럽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을 갖고 있다.
7월부터 적용되는 새로운 혜택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이용 방법은 드롱기 오피스 클럽 웹사이트와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철 드롱기 코리아 대표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프리미엄 관리 서비스가 오피스 카페에 있어 중요한 요소라는 점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따라서 드롱기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오피스 카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 앞으로도 각 기업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