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청주시, '벚꽃과 함께하는 푸드트럭 축제' 영업자 모집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충북 청주시(시장 이범석)가 24일부터 오는 3월 2일까지 ‘벚꽃과 함께하는 청주푸드트럭 축제’에 참여할 푸드트럭 영업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기준으로 차량구조변경 승인 등 푸드트럭 영업신고가 가능한 조건을 갖춘 사업자로, 푸드트럭 내에서 직접 음식을 조리·판매하는 영업자로 공고일 기준으로 영업신고가 청주로 돼 있거나 거주지가 청주인 푸드트럭(영업자)을 우대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영업자는 청주시 홈페이지‘공시·공고’란에‘벚꽃과 함께하는 푸드트럭 축제’모집 공고를 참조, 신청서 및 증빙서류를 시 관광과로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시는 3월 중 서류심사를 진행해 총 20대를 선정하며, 결과는 개별로 통지하고 홈페이지에도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벚꽃과 함께하는 청주푸드트럭 축제는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무심서로 일부 구간(청주대교-용화사)에서 진행되며 축제기간 동안 무심천체육공원(롤러스케이트장)에서는 청주예술제가 진행된다.

 

다양한 먹거리, 소소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벚꽃과 어우러진 잔잔한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지역상권, 불법노점, 쓰레기발생 등 많은 염려와 민원이 있지만, 지역과 상생하고 질서 있고 안전하고 쾌적한 행사추진에 만전을 기해 청주의 대표 봄꽃명소인 무심천이 시민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만끽할 장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