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산서 3년만에 수제맥주축제 연다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부산 벡스코(대표 이태식)는 2022 부산수제맥주페스티벌을 오는 8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벡스코 야외광장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19년에 이어 3년만에 열리는 이번 축제는 수제맥주와 푸드트럭,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한자리에서 마련된다.

 

특히 감성축제에 걸맞게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가 준비돼 벡스코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무대에서는 매직쇼, 재즈댄스, 밴드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과 객석 주변에서는 디제잉과 버스킹 공연이 함께 열려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게 할 ‘추억의 카페 051 감성사진관’과 플리마켓도 진행한다, 많은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드레스 코드’와 ‘SNS 이벤트’등 대시민 이벤트를 통하여 수제맥주와 푸드 무료 이용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을 대표하는 수제맥주 업체들도 대거 준비중이다. 갈매기브루잉, 고릴라, 툼브로이, 와일드웨이브 등과 전국의 브루어리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시원한 수제맥주와 함께 즐길 푸드 페어링을 위한 다양한 푸드트럭과 안주류 부스도 운영된다. 올해는 가족단위 방문객과 술을 즐기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하여 ‘카페051’의 커피 음료 특별 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벡스코 축제 관계자는 “수제맥주메카 부산에서 성장 가능성이 있는 수제맥주 업체 및 중소상공인에게는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들에게는 부산 수제맥주의 매력을 알리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