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컬리, 겨울 바다 제철 수산물 한자리에…최대 33% 할인 기획전

과메기·단새우·돌문어 등 250여 종 구성…26일까지 한정 판매
풀콜드체인·샛별배송으로 설 선물용 수산물 신선도 강화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컬리(대표 김슬아)는 겨울 바다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수산품을 모아 제철 수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단새우회와 손질 과메기, 돌문어, 새조개살 등 겨울철 대표 수산물 250여 개를 모아 최대 33% 할인 판매하고, 생선, 해산물, 조개류 등 원물 상품부터 수산 간편식 등 준비됐으며, 컬리는 겨울철 별미로 꼽히는 포항 제철 과메기 6종을 제안했다. 

 

과메기 주산지인 포항 구룡포에서 진득하게 말려 특유의 쫀득함과 담백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으며, 대흥의 간편하게 손질된 데친 참문어와 만선 구이용 고등어, 이호 제주 은갈치 5종 등도 함께 추천했다. 

 

컬리가 엄선한 수산물을 모아 만든 브랜드 포트 럭 상품에는 개운하고 감칠맛이 일품인 손질 물메기와 해녀가 잡은 말똥성게알, 남해안 홍가리비, 동해안 단새우회 등 신선한 수산 별미를 선보이고, 완도 활전복(1.4kg)도 다가오는 설 선물로 만족도가 높다. 

 

아울러 배송 희망을 지정할 수 있어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으며, 설 당일까지 컬리의 샛별배송으로 싱싱한 전복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이번 기획전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은 컬리의 풀콜드체인과 샛별배송을 통해 신선한 상태로 받아 볼 수 있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가 엄선한 다양한 수산물을 제철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컬리 강점인 풀콜드체인 기반의 샛별배송을 통해 가장 신선한 상태로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