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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위크 코리아’ 20주년…최대 70% 할인 얼리버드 티켓 판매 시작

10월 29일부터 코엑스 전관 개최…K-푸드·글로벌 식품 트렌드 총집결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종합 식품 전시회인 푸드위크 코리아(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가 오는 10월 전시를 앞두고 최대 약 70% 할인하는 얼리버드 티켓을 판매한다.

 

16일 푸드위크 코리아 사무국에 따르면 코엑스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는 코엑스 푸드위크는 올해 20주년을 맞아 푸드위크 코리아(Food Week Korea)로 명칭을 변경하고,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B, C, 더플라츠 홀에서 개최된다.

 

전시회 입장권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은 3회에 걸쳐 오픈된다. 

 

슈퍼 얼리버드 티켓 오는 8월 19일까지 적용되며 정가 대비 6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1차 얼리버드 티켓은 8월 20일부터 9월 23일까지 53% 할인 판매한다. 

 

2차 얼리버드 티켓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0월 28일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틱고, 티켓링크에서 판매되고, 푸드위크 코리아에 참여를 원하는 바이어는 10월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올해 푸드위크 코리아는 국내외 식품 산업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으로 A홀은 국내 &해외 종합식품관을 마련해 다양한 국내 식품과 전 세계 30개국의 해외 식품이 전시될 예정이고, B홀은 팬시 푸드 & 트렌드 전시관으로 디저트, 베이커리, 각종 고메식품, 스페셜티 푸드, 와인, 주류 등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C홀은 호레카(HORECA) & K-푸드테크관으로 방문객들이 호텔, 외식, 급식 업계에서 사용하고 있는 푸드테크와 최첨단 자동화 기술, 식재료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더플라츠 홀에서는 2025 하반기 K-푸드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가 진행되며, 국내 식품기업과 해외 바이어들이 미팅 및 계약을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수출 상담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푸드위크 코리아 사무국은 “푸드위크 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방문객들이 국내외 식품 트렌드를 경험하며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아시아 대표 식품전시회로서 위상을 강화하고 글로벌 전시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부스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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