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6주년 축사> 김철민 의원 “식품산업 대변자로 식생활 문화 선도”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안산시 상록을 국회의원 김철민입니다.

먼저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정론직필(正論直筆)’이라는 언론의 사명을 지켜가고 있는 푸드투데이의 바른 성장에 존경과 더불어 아낌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아울러 오늘의 푸드투데이가 있기까지 헌신과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황창연 대표님과 기자 여러분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창간 이후 식품산업의 힘들고 안타까운 일에 항상 앞장서는 대변자로, 건강과 식생활 문화를 선도하며 국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또한 예리한 기사와 논평으로 정부와 식품업체, 그리고 소비자 간의 상생모델을 제시하는 한편, 지역경제 발전에도 기여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식품산업의 질적 성장과 글로벌화를 위한 푸드투데이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하며, 더불어 애독자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저 역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으로서 푸드투데이의 날카로운 비판과 발전적 제언에 더욱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꼼꼼히 챙기며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푸드투데이의 창간 16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식품산업경제분야의 최고 언론으로 독자 여러분의 더 큰 사랑을 받는 푸드투데이가 되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