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6주년 축사> 이양수 의원 “안전한 먹거리, 생생한 현장 중심 보도”

안녕하십니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이양수 의원입니다.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그동안 식품산업경제 전문언론으로서 식품산업 발전과 국민의 식생활 안전을 위해 힘써주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창간 이래 푸드투데이는 국민 건강과 안전한 먹을거리 환경 조성을 위해 생생한 현장 중심의 기사를 위주로 건전한 비판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사회적으로 중요한 전문지의 역할을 다해 왔습니다. 

최근 가축전염병 사태로 가축들을 살처분해야 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게 발생하였으며, 각종 자연재해로 인해 농축수산물의 가격이 폭등하는 등 여러 가지 문제로 우리 농축수산인들과 국민들의 근심걱정이 날로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식품산업경제 전문언론지로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해주는 푸드투데이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막중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앞으로도 푸드투데이가 국민들의 식생활 안전을 도모하고, 어려움에 처한 우리 농축수산업과 식품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나간다는 사명감을 갖고 지금처럼 알찬 정보와 활발한 소통의 창구를 다양하게 마련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저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우리나라 농축수산업과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현장 곳곳을 누비며 현안 해결에 더욱 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항상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