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김만섭 오리협회장 "오리산업 종사자 응원해 주길"

안녕하십니까? 한국오리협회 회장 김만섭입니다.
 
먼저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문화산업을 비롯해 축산업 발전을 위해 17년간 애쓰신 노고에 무한한 존경을 표하며 오리산업 종사자를 대표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어느덧 차가운 바람이 부는 겨울이 지나가고 따듯한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비타민 A 함량이 타 축종에 비해 무려 12배 더 높은 오리고기는 차가운 바람에 노출되어 약해진 면역력을 보강할 수 있으며, 또한 다가오는 봄철 황사를 대비하여 중금속을 해독하고 배출시켜주는 오리고기를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봄에도 다양한 소비홍보행사를 통하여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이러한 오리고기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입니다.
 
우리 협회에서는 5대 악법 철회와 출하 후 휴지기제 적용기간 완화 등 AI 특별방역대책기간 관련 과도한 방역조치, 검사 등에 대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뛰어다닌 것은 물론 자조금을 활용하여 오리 사육시설 개선방안 연구용역 계약을 체결하여 6월 말까지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며, 그 외에도 오리산업 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협회에서는 계획된 사업을 달성하기 위하여 불철주야 뛰며, 오리산업 종사자의 권익보호를 위해 계속해서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푸드투데이에서도 많은 관심과 함께 오리산업 종사자들을 응원해주시고, 항상 축산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올바른 정보제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번창하시기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