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오제세 의원 "국민들의 식품에 대한 관심과 욕구 충족"

더불어민주당 청주시 서원구 국회의원 오제세입니다.
 
우리나라 국민들의 안전한 식생활과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7년이란 오랜 시간동안 초심을 잃지 않고 식품산업인의 권익과 올바른 식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해 오신 푸드투데이 기자 여러분들의 노고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과학기술의 발전으로 시대가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삶이 풍족해지고 의료기술의 발달은 기대수명의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국민들의 욕구 또한 다양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건강한 삶을 위한 바른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이제 식품을 단순 먹거리가 아닌 건강한 삶을 위한 중요한 연결고리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의원으로서 2019년에도 국민들의 먹거리 안전과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푸드투데이 또한 국민들의 식품에 대한 관심과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국민과 기업, 그리고 정부간 소통의 창구 역할 기업의 권익 보호 및 자부심을 고취시켜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다시한번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2019년도에도 국민의 건강과 식품산업의 발전을 위한 식품전문지로 한 발자국 더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