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 치킨 갈릭 3총사 출시 기념 '전 메뉴 5천원 할인'

G마켓 모바일 배달앱 주문시 할인쿠폰 증정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G마켓 모바일 배달앱과 손을 잡고 7일부터 10월 7일까지 2달 간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G마켓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BBQ 5,000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주문 시 사용하면 BBQ 메뉴를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기한 내 한 ID 당 1회 발급이 가능하다.

 
무더운 여름날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고객들을 위해 BBQ가 실시하는‘오늘도 힘내! 힘난닭’ 캠페인의 일환으로 ‘1+1! 갈릭3총사 먹고 갈릭3총사 하나 더 받자’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 이다.

 
비비큐 마케팅팀 담당자는“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비큐의 신메뉴 소이갈릭스와 레드핫갈릭스를 포함한 BBQ 전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며 “앞으로도 G마켓과의 지속적인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쁨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발급 받은 할인 쿠폰은 비비큐 전 메뉴에 사용할 수 있고 발급일로부터 14일 안에 사용해야 한다. 단, 일부 매장은 쿠폰 사용이 어려울 수 있다.

 
한편, BBQ는 지난달 숙성된 간장에 마늘을 더해 짭쪼름한 맛이 일품인 ‘소이갈릭스’, 칠리 고추와 마늘소스가 만나 화끈한 매운 맛을 자랑하는 ‘레드핫갈릭스’를 출시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2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