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랜차이즈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 2주만에 부스 70% 팔려

선착순 모집, 9월3일부터 5일까지 SETEC에서 열려

35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박람회가 하반기 개최를 앞두고 부스 참가 기업을 선착순 모집하고 있는 가운데 2주만에 70%에 달하는 부스가 팔려 조기 매진에 임박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는 7일 오는 9월3일부터 5일까지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 전관에서 개최되는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업체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협회는 이번에도 박람회 부스 판매 개시 2주만에 70%가 판매되는 성과를 보이고 있어 조기 매진이 예상되므로 신청을 서둘러 달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협회가 지난 6월 aT센터에서 개최한 ‘착한박람회’의 취지를 이어가고자 3개의 전시관 중 창의관 한 곳을 기본부스로만 구성, 경기 불황속에서 가맹본부의 참가 부담을 덜어주는 동반상생·나눔 박람회로 주목받고 있다.


협회는 부스 위치 선점에 대한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신청접수를 받는다.


사업기획팀 민재기 차장은 “동반상생과 나눔을 취지로 가맹본부들의 참가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기본부스로만 구성한 전시관을 마련한 데에 참가업체들의 호응이 폭발적이다. 어느 때보다 빠른 부스 참가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니 서둘러 신청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와 사업아이템을 수집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 교류의 장이다. 이번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이 후원예정이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주관한다.

관련기사

2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