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놀부, 日오사카 '놀부 셰프스 초이스' 복합매장 오픈

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대표 김준영)는 일본 오사카에 있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과 업무 조인식을 갖고 오는 17일 '놀부 셰프스 초이스(Nolboo Chef's Choic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Nolboo Chef's Choice'는 놀부 대표 브랜드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항아리갈비의 다양한 메뉴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복합매장으로써 놀부 창립 이래 첫 일본 매장이다.


매장은 연평균 관광객 수 1000만명을 자랑하는 오사카의 명소 USJ에 입점해 맥도날드, 하드락카페 등유명 글로벌 브랜드 매장과 나란히 자리해 경쟁한다.

 

해당 매장은 직영점 형태로 운영되며, 향후 놀부의 일본 진출을 위한 메뉴 및 시장 테스팅, 현지 고객 분석 등을 위한 안테나샵으로 임무를 수행한다. 28년 전통과 노하우가 총망라된 핵심 원료와 KEY MIX, 노하우 품목은 현지공장에서 OEM방식으로 공급된다.


이를 위해 놀부는 지난 3일 일본 오사카의 호텔 케이한 유니버셜 호텔 타워에서 놀부 김준영 대표, 놀부 고경진 전무, 골든아치재팬 미츠오 타나베 대표, 골든아치재팬 마스히로 나카가와 회장 등 다수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놀부 재팬 조인트벤처 조인식'을 진행했다. 놀부는 일본 맥도날드 출신 임원 위주로 구성된 현지 외식업체 골든아치재팬와 합작회사를 설립했다.


고경진 전무이사는 "일본인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아 각지의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일본의 대표 관광지인 USJ에 입점함으로써 고객들에게 K-FOOD를 진가를 놀부의 맛을 통해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USJ놀부 매장을 글로벌 대표 매장으로 성장시키고, 향후 오사카에 이어 동경, 나고야 등 일본의 핵심 도시 위주로 놀부 브랜드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2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