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가네, 채선당, 돈치킨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참가

국내 130개 업체 200여 브랜드 총망라 프랜차이즈 창업 대축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조동민)가 주최·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한 ‘2014 제32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25일 개막행사를 갖고 오는 27일까지 3일간 SETEC(지하철3호선 학여울역) 1·2·3 전관에서 개최된다.



김가네(대표 김용만)은 1994년 대학로 본점으로 시작한 김밥&분식 프랜차이즈로 현재 400여개가 넘는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녹차 저온숙성 쭈꾸미 브랜드 '쭈가네'와 보쌈, 족발, 쌈밥 드랜드 '보족애'를 론칭하며 중국, 일본, 호주, 미국 등 해외에까지 한국의 음식문화를 알리고 있다.


또한 김가네는 모든 물류 배송차량 및 인원 등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변화와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채선당(대표 김익수)은 2005년에 설립된 샤브샤브 브랜드로 현재 전국 30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에 있으며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제공하는 '채선당Shabu'와 메인메뉴와 함께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는 '채선당Plus' 두가지 형태가 있다.


또한 채선당은 친환경농산물을 식자재로 사용하며 기업과 농가가 함께 발전하는 도농상생, 환경보전을 실천하고 있다. 아울러 전직원이 함께 회사이익을 나누는 이익분배제도와 사내 교육을 통해 업무개선을 강화하고 있다. 




압구정F&S(대표 박의태)은 1990년 창원식품 설립 이후 프랜차이즈 사업을 꾸준히 계속해왔으며 현재 압구정F&S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은 돈치킨은 개그맨 이경규를 전속모델로 전국 370여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다.


국내산 닭고기 11호(1000~1100g) 냉장육을 주문 후 15분 내로 조리해 스팀 오븐에 구워내는 방식으로  유해성 없는 안심 용기 사용, 자외선 살균 소독을 통한 매장관리와 최근에는 순살치즈불닭 등 신메뉴를 선보이는 등 지속적인 개발을 하고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