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줌마렐라 가수 박승희, 제천 백수오 농민과 함께

URL복사


'줌마렐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수 박승희가 '가짜 백수오 논란' 내츄럴엔도텍의 검찰 무혐의 조사결과가 발표되자 제천 백수오 밭을 찾았다.


박승희는 제천 봉양읍 백수오 재배 농민들을 만나 " 무혐의 판결로 마음놓고 먹을 수 있을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inet 베스트 가요쇼에 출연한 줌마렐라 가수 박승희는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줌마렐라는 “쾌지나 칭칭”, 장윤정의 “트위스트” 등 스타제조기 송결 작곡가의 야심작이며 이 곡은 2015년에 주목 받는 히트곡으로 아줌마의 ‘줌마’와 신데렐라의 ‘렐라’를 합성해 탄생했다. 


아줌마지만 신데렐라처럼 아름답고 적극적인 성향을 지닌 진취적인 여성을 뜻한다.


백수오는 자양, 강장, 보혈, 정력증진 등의 효능이 있고 종기를 가라 앉히는 작용을 하며, 빈혈증, 병후의 허약증세, 조기백발, 신경쇠약, 만성풍비, 갱년기에 효과가 있다.


동의보감에는 하수오라 표기되어 있는 백수오는 따뜻한 성질에 맛을 쓰고 혈기를 보하며 힘줄과 뼈를 든든하게 하고 정수(精髓)를 보충하며 머리털을 검게 한다. 또 얼굴빛을 좋게 하고 늙지 않게 하며 오래 살게 한다고 알려져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롯데제과,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로스오버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색 아이스 바 ‘크런키 빼빼로 바’를 선보였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2020년 최고 히트상품으로 손꼽히는 ‘크런키 빼빼로’를 모티브 삼아 모양과 맛을 그대로 적용하여 만든 크로스오버형 아이스 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길쭉한 모양에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빼빼로’의 모양을 그대로 살렸으며 초콜릿 코팅 위에 고소하고 바삭한 뻥쌀이 뿌려져 있어 ‘크런키 빼빼로’를 연상시킨다. 패키지에도 ‘크런키 빼빼로’의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크런키 빼빼로 바’는 작년 11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이벤트성으로 선보였던 ‘빼빼로 바’에 이은 후속 제품이다. 당시 ‘빼빼로 바’는 한정판으로 기획됐으나 기대치를 웃도는 판매 추세를 보여 연중 판매 제품으로 전환했다. ‘빼빼로 바’는 매월 평균 10만개 이상 판매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롯데제과는 브랜드를 보다 확고히 다지고자 ‘크런키 빼빼로 바’로 후속 제품을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 것이다. ‘크런키 빼빼로 바’는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와 SSM(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