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지앤푸드(대표 홍경호)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맛보면 더 즐거운 굽네치킨과 굽네피자를 추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개천절과 추석, 한글날이 연달아 이어지는 이번 황금연휴에 굽네는 경제적이고 간편하게 한가위 밥상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치킨&피자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굽네치킨은 10월 매주 금·토·일요일마다 굽네치킨 자사 홈페이지에서 굽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피자와 치킨을 할인 혜택과 함께 제공한다.
1, 2주차 프로모션에서는 시카고 딥디쉬 피자,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등 피자 단품 3종에 3천원, 오리지널, 고추 바사삭, 굽네 장각구이, 오리지널 장각 등 치킨 단품 6종과 굽네 장각구이, 시카고 딥디쉬 피자 또는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세트 2종에 대해 4천원 할인을 적용한다.
3, 4주차 프로모션에서는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 단품에 3천원, 오리지널, 고추 바사삭 등 치킨 단품 6종에 4천원 할인 판매한다.
굽네치킨의 대표 오븐구이 치킨 오리지널은 오븐에서 갓 구워 내 오븐치킨 레전드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으며 고추 바사삭은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의 멈출 수 없는 중독성으로 출시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고, 두 제품은 한국소비자원의 치킨 품질시험 결과에서 타 프랜차이즈 치킨 대비 낮은 열량과 높은 단백질 함유량을 기록해 고단백 건강 치킨으로 인정받았다.
또한 굽네 장각구이는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닭다리살과 엉치살로 이루어진 큼직한 장각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촉촉한 식감과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렸으며 기존 스테디셀러 메뉴인 오리지널과 볼케이노를 장각 부위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도 최근 출시했다.
아울러 굽네의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5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토핑한 진한 풍미의 피자 제품으로 풍부한 치즈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한층 끌어올렸으며, 짭조름한 페퍼로니에 5가지 치즈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는 96시간 저온 숙성을 통해 특유의 풍미를 자랑한다.
갈비천왕 플러스 피자는 실제 갈비 부위 140g이 고기 토핑으로 듬뿍 들어가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고기 맛을 자랑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굽네치킨에 굽네피자를 곁들이는 ‘먹조합’이 고객의 호응을 얻으면서 치킨과 피자 제품 동시 주문 건이 이어지고 있다”며 “장기간 이어질 추석 연휴에 온 가족이 모여 명절 음식과 함께 굽네의 오븐치킨과 오븐피자를 즐기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