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1주년 축사] 이용호 의원 "식품산업 우수성 널리 알리는데 적극적 역할"

안녕하십니까. 전북 남원・임실・순창 국회의원 이용호입니다.

 

3월 1일 푸드투데이 창간 2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식품 안전에 관한 소식을 국민께 전달하고자 동분서주해오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날 100세 시대가 열리면서 맛과 건강을 모두 지켜주는 바른 먹거리에 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수요에 발맞춰 국민의 먹거리 시장이 다양해지고, 유통환경도 많이 개선되고 있지만, 여전히 식품 안전을 위협하는 사건・사고가 종종 일어나고 있습니다.

 

식품산업 전문지인 ‘푸드투데이’는 지난 21년간 정론직필의 신념을 지니고 식품 산업 정보를 꼼꼼히 취재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소비할 수 있는 시장 환경을 만드는 데 힘써왔습니다.

 

또한 우리나라 지역 곳곳의 농수산물을 알려 우리 농어업 산업이 발전하는 데도 크게 이바지해 왔습니다. 세계로 부는 한류열풍에 발맞춰 한식에 대하여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한국 음식의 세계화를 위해 우리 식품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에도 적극적인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푸드투데이가 앞으로도 더욱 유익하고 좋은 기사들로 독자들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3월 1일 푸드투데이 창간 2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푸드투데이 독자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3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