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1주년 축사] 유경배 한국전통떡류식품산업연합회장 "식품안전 도모.국민 건강 지킴이 앞장"

 

 

3월 1일은 푸드투데이 창간 21주년입니다. 푸드투데이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구독자 여러분 창간 21주년을 맞이하여 황창현 대표님께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1년 동안 국내 식품산업 경제 뉴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정론지로 푸드투데이가 식품 관련 뉴스와 정보를 제공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식품 안전을 도모하고 국민 건강 지킴이에 앞장서 온 파수꾼으로 변함 없는 일념으로 정도를 걷고 계신 뚝심과 추진력 끈기는 정론지 언론인으로서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국가생명산업인 농업을 살리고 쌀의 소비 촉진을 위하여 한국 전통 떡류식품산업연합회와 함께 '하루 한 끼 떡 먹기 캠페인'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사람들이 일부 학자의 탄수화물에 대한 기울어진 정보 제공으로 인하여 쌀의 섭취를 깊이 하고 있어 이로 인해 농업 발전과 농민의 사기가 많이 저하되고 있어 안타까운 마음 금할 길 없습니다. 


연합회와 푸드투데이가 함께하고 있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한 하루 한 끼 떡 먹기 캠페인에 많은 국민들의 동참을 기대하며 푸드투데이가 앞으로도 변함없는 정론지로서의 자세로 식품 안전과 국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식품 관련 경제 뉴스와 정보 제공에 앞장서며 국내외 식품 관련 전문지로 자리매김을 하며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3월1일 푸드투데이 창간 21주년을 맞이하여 다시 한 번 일익번창을 기원하며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31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