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양승조 충청남도지사 "기업하기 좋은 충남, 복지.경제 선순환하는 더 행복한 충남"

양승조 충청남도지사는 새해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가 도정 비전을 세우고 이를 공유하기 위한 과정이었다면 이제부터는 이를 본격적으로 실천하고 정착시켜 나가야 한다"며 "그동안 추진해온 3대 위기 극복을 위한 대안들을 더욱 내실 있게 다져나가겠다"고 밝혔다.

양 도지사는 "기업하기 좋은 충남을 통해 복지와 경제가 선순환하는 더 행복한 충남을 만들어 나가겠다"면서 "도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모든 사항을 꼼꼼히 살피고 반드시 실현해 낼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220만 도민 여러분 !

기해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충남도정은 여러 위기를 딛고 민선7기의 새로운 희망을 열었습니다. 

새로운 도정이 큰 탈 없이 첫발을 내딛고 2018년을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도민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덕분이었습니다.

2019년 새해에도 우리 충남 도정은 도민 여러분의 더 큰 신뢰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올해는 민선 7기 2년차입니다. 

지난 한 해가 도정 비전을 세우고 이를 공유하기 위한 과정이었다면, 이제부터는 이를 본격적으로 실천하고 정착시켜 나가야 합니다. 

그동안 추진해온 3대 위기 극복을 위한 대안들을 더욱 내실 있게 다져나가겠습니다.

기업하기 좋은 충남을 통해 복지와 경제가 선순환하는 더 행복한 충남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이 외에도 도민 여러분께 약속드린 모든 사항을 꼼꼼히 살피고 반드시 실현해 낼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당부드리며 2019년 새해에도 뜻하시는 일들을 모두 성취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5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