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김선교 의원 "더 나은 대한민국 만들어 보답하겠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김선교 의원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코로나19로 참 많은 분들이 아픔과 고통 속에서 보낸 어려운 해였다"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민들과 함께 이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베풀어주신 큰 사랑과 격려 덕분에 의정활동을 잘 이어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2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고,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법안소위위원으로서 농어업 발전을 위한 법안들의 심사를 꼼꼼히 챙겼다"면서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구인 여주·양평 관련 주요 국비사업 예산 3,520억원을 확보해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정권교체의 해가 밝았다. 국민의힘은 새로운 시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을 한데 모아 정권교체를 통한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어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그리고 여주·양평 가족 여러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랑이의 기운을 간직한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하며, 계획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는 2022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코로나19로 참 많은 분들이 아픔과 고통 속에서 보낸 어려운 해였습니다. 언제 끝이 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더 답답하고 힘든 마음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민들과 함께 이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왔고, 베풀어주신 큰 사랑과 격려 덕분에 의정활동을 잘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2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했고, 해양수산부 장관 후보자 인사청문회에서 국민의 시각으로 문 정부의 인사 독재에 철퇴를 가했으며,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법안소위위원으로서 농어업 발전을 위한 법안들의 심사를 꼼꼼히 챙겼습니다. 


또한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조정소위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구인 여주·양평 관련 주요 국비사업 예산 3,520억원을 확보해냈습니다. 


늘 곁에서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던 일이었습니다.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 


정권교체의 해가 밝았습니다. 국민의힘은 새로운 시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을 한데 모아 정권교체를 통한 더 나은 대한민국을 만들어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국회의원 김선교 올림
 

관련기사

2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