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치킨 많이 먹으면 바르사 직관 간다"…BBQ, TOP1000 이벤트로 확대

창립 30주년 맞아 TOP200→TOP1000으로 직관 기회 5배 확대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200명에게 1등석 티켓 두 장 지급하는 TOP 200 프로모션을 5배로 대폭 확대해 TOP 1000으로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BBQ는 지난 6월부터 일주일 동안 가장 치킨을 많이 구매한 고객 20명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TOP 20을 진행해왔고, BBQ 자사앱 운영 이후 누적 구매량이 많은 100명에게 티켓을 제공하는 TOP 100을 비롯해 치킨 구매 시나, 앱 설치 시 행운권을 제공해 티켓 받을 기회를 제공했다.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 중인 BBQ는 더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TOP 200 프로모션 규모를 대폭 확대하고 기간도 27일까지로 연장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TOP 1000 결과는 28일, BBQ앱 하단의 BBQ 30주년 빅 혜택! 탭에서 순위 리스트를 통해 발표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연동된 ‘NOL 발권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티켓 발권도 가능하다.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 를 성황리에 운영 중에 있고, BBQ앱 가입, 친구추천, TOP 20,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랩핑버스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BBQ 관계자는 “FC바르셀로나 서울 경기 티켓이 전석 매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직관을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이 크게 증가했다”며 “이에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으로 확대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