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진행 중인 프로모션은 시작 2주만에 첫날보다 당첨자 규모가 최대 6배 이상 늘어났다고 2일 밝혔다.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 티켓 3만 장을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대국민 프로모션을 25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기존 BBQ앱을 사용 중인 고객 및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응모권을 제공하고, 치킨 구매 시 응모 기회를 1회씩 더 부여해 전국민 누구나 최소 한 번은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시작된 지난달 11일 수요일 BBQ앱을 통해 응모권을 받은 고객 중 총 21명이 티켓 당첨 됐고, 2주가 지난 지난 6월 25일 당첨자는 140명으로, 첫날 대비 약 6.6배 늘어났다.
아울러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티켓 당첨을 인증하는 글들과 함께 당첨 팁을 공유하는 글들이 늘어나는 등 게시판을 뜨겁게 달구고 있고, 댓글에서는 “BBQ 프로모션 좌석들이 모두 뷰가 좋은 곳이라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BBQ 관계자는 “지하철 역사 스크린 도어 광고 및 래핑 버스 운행 등 전방위적인 프로모션 홍보와 함께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면서 당첨자 규모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꼭 응모해서 BBQ와 함께 세계적 수준의 선수들의 경기력을 직관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