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4주년기념축사] 김병은 한국오리협회장 "오리산업 비롯 식품산업 발전 위해 노력해주길"

식품산업경제뉴스 푸드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14년 간 애써 주신 노고에 대해 힘찬 박수를 보내며 오리산업을 대표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최근 오리산업은 장기적인 경기침체로 인해 오리소비가 위축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수입산 오리고기 유통, 불법 F1오리 사육, AI 질병 등의 문제가 오리산업의 어려움을 더욱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한국오리협회는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기 위해 AI 청정화를 위한 노력과 함께 종오리 감축, F1오리 단속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오리고기 소비 확대를 위해 새로운 소비 패러다임을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개발도 유도해 나갈 것이며, 국내시장의 소비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 오리고기 수출 추진 등의 노력도 지속할 것입니다.

푸드투데이와 같은 언론의 역할이 중요한 만큼, 오리산업을 비롯한 식품산업이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신속한 정보 제공 및 정부·기업·단체·소비자 등 다양한 주체 간의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더욱 번창하시기를 늘 응원하겠습니다.

관련기사

7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