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16회 식품안전의 날] 경인식약청, 고속도로 휴게소 고객 식품안전 캠페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손문기) 경인지방청은 ‘제16회 식품안전의 날(5.14)’을 맞아 10일 경부고속도로 기흥휴게소(부산방향)에서 휴게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식품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주요 내용은 ▲식중독 예방 홍보 ▲허위·과대광고 주의 ▲식품안전의 날(5월 14일) 홍보 ▲나트륨·당류 줄이기 캠페인 등이다.
  
또한 이날 캠페인 이후에는 경인지역 ‘고속도로휴게소 HACCP 발전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HACCP 정책 방향 ▲고속도로휴게소(식품접객업소) HACCP 우수관리사례 공유 ▲고속도로휴게소 HACCP 발전 방향 모색 및 건의사항 수렴 등이 논의됐다.
   
경인식약청은 "앞으로도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고객을 위한 식품안전관리 홍보를 강화하겠다"며 "휴게소 HACCP 인증도 지속적으로 확대·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10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더욱 완성시켜 줄 새로운 핸드팩 세트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상황에서 가족 및 지인, 동료들과 함께 행복을 나누는 그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퇴근길 깜짝 선물로 가족들을 즐겁게 해주고 싶은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담은 ‘아빠왔다팩(싱글레귤러 4개입)’ △길어지는 회의로 피로한 직장인과 장시간 공부로 지친 학생들의 에너지 충전을 위한 ‘옹기종기팩(싱글레귤러 8개입)’ 2종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현재 판매 중인 버라이어티팩(싱글레귤러 6개입)을 제외하고, 새롭게 패키징 된 2종은 7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빠왔다팩’ & ‘옹기종기팩’ 출시를 기념해 “배라와 함께! 행복을 함께!”를 테마로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1일까지 친구, 가족, 회사 동료 등 소중한 사람들과 배스킨라빈스를 함께 나누고 싶은 순간을 이벤트 홈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명에게는 핸드팩 세트 3종 중 각 사연과 어울리는 1종을 증정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