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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DP가 뷰티정원으로 변신”…컬리, ‘컬리뷰티페스타 2025’ 개막

60개 브랜드 한자리에…나스·케라스타즈·에스트라 등 체험형 부스 운영
자연주의·기능성·감각 체험 5개 테마정원 구성…“나만의 아름다움 찾는 축제”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컬리(대표 김슬아)는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가 30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개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개최된 이번 페스타는 컬리의 독보적인 큐레이션 역량으로 엄선한 60개 브랜드를 선보이며, 오는 11월 2일까지 DDP 아트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5개의 정원에서 방문객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느끼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세레니티(Serenity) 정원에 쿤달, 야다, 네시픽 등 자연주의를 지향하거나 순한 성분을 사용한 브랜드가, 레디언스(Radiance) 정원으로 나스, 포트레, 바닐라코 등 투명한 색조를 표현해 주는 브랜드로 꾸며졌다고 컬리는 설명했다.

 

바이털리티(Vitality) 정원에서는 에스트라, 라로슈포제, 스킨수티컬즈와 같은 기능성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고, 헤리티지(Heritage) 정원은 케라스타즈 등 고유한 역사를 가진 브랜드를 선보이며 센시스(Senses) 정원은 후각, 촉각 등 몸의 감각을 일깨워주는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행사 기간동안 나스 메이크업 쇼, 케라스타즈 두피 진단과 헤어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통해 킨수티컬즈 부스에서 9가지 유형의 얼굴 주름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고, 켄트 부스는 칫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고은 컬리 브랜드마케팅 그룹장은 “컬리가 제안하는 뷰티 큐레이션으로 방문객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기 바란다”며 “브랜드 부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메이크업 시연, 클래스 등도 빠짐없이 즐기시며 풍성한 뷰티 축제를 경험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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