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 장각구이,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 돌파

매주 10만 개 이상 판매…단기간 ‘밀리언셀러’ 등극
100만 돌파 기념 할인·SNS 이벤트로 고객 성원 보답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지앤푸드(대표 홍경호)는 굽네 장각구이가 출시 석 달도 안 돼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장각구이는 매주 1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식을 줄 모르는 흥행 열기를 이어나간 결과 출시 세 달이 채 되지 않아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초단기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출시 초기의 높은 판매 추이가 꾸준하게 유지되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과 호기심에서 시작해 맛과 품질에 대한 신뢰와 재주문으로 이어지는 상황이라고 지앤푸드는 설명했다. 

 

특히 장각구이 10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마련된 이벤트로 오는 28일까지 굽네 홈페이지와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 프로모션으로 굽네 장각구이 반마리 또는 오리지널 치킨과 시카고 피자로 구성된 세트메뉴, 시카고 딥디쉬 피자와 페퍼로니 피자 단품에 대해 각 3천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굽네 장각구이와 함께 곁들이면 더 맛있는 시카고 딥디쉬 피자,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조합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굽네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굽스터(Goobster)에서 30일까지 100만 개 판매 돌파 게시글에 댓글을 달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만 원 상당의 굽네 장각구이 e쿠폰을 40명에게 제공한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굽네 장각구이가 오븐처럼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며 단기간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굽네 장각구이를 맛보며 ‘건강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소통을 강화하고 다채로운 혜택과 프로모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