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부동산 정보 플랫폼 다방과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자취방에 쏙 들어간 캔돈을 골라주세요! 프로모션을 오는 7월 13일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인 가구 비중이 높은 다방 앱 이용자에게 캔돈을 보다 친숙하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고, 도드람은 일상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노출을 확대하고, 소비자 일상 속 경험을 자연스럽게 만들어가고자 한다.
캔돈은 삼겹살, 항정살, 등심덧살 등 다양한 부위의 도드람한돈을 1인분 기준의 300g 소포장으로 구성해 캔 형태의 패키지에 담은 제품으로,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두 가지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되었으며, 다방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사다리타기 게임으로, 7월 1일부터 13일까지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게임 화면에 제시된 여러 캔돈 이미지 중 정답을 고르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도드람 캔돈 삼겹살 2개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 15일 발표되며, 경품은 7월 17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또한 사다리타기 당첨자를 대상으로 한 SNS 인증 이벤트로 받은 캔돈을 조리하거나 즐기는 모습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되며, 도드람은 게시물 중 우수작 10명을 선정해 도드람 캔돈 선물세트 2호를 추가로 증정한다.
사다리타기 게임은 다방 앱에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정보는 도드람 공식 도드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내 배너 광고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고, 다방 앱에서도 앱 푸시를 통해 3회에 걸쳐 이벤트 내용이 안내될 예정이다.
다방은 전국 주거 매물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 2600만건, 월간 활성 사용자 300만명으로 주로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 20대~ 30대 사용자 비중이 70% 이상 구성된 국내 최대 부동산 플랫폼이다.
도드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경험을 통해 제품의 실용성과 맛을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연결되는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여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