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드람-우리카드 WON 배구단, 소외계층 도드람 간편식 기부

서울 중구 지역아동복지센터 5곳 1000인분 전달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20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우리카드 WON 배구단과 함께 200만원 상당의 도드람 간편식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 전달식은 우리카드 WON 배구단의 홈경기에 앞서 진행됐으며, 도드람양돈농협 홍은숙 홍보팀장과 우리카드 WON 배구단의 한성정 선수, 중구 위상복 행정관리국장이 참석하며 자리를 빛냈다. 도드람양돈농협과 우리카드 WON 배구단은 도드람 간편식 1,000인분을 지난 12일 서울 중구에 소재한 지역아동복지센터 5곳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활동은 최근 지속되는 물가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취약계층의 식사를 지원하기 위해 추진됐다. 기부 물품은 품질 좋은 국내산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 겨울 영양 보충식으로도 좋은 ‘도드람 뼈해장국’ 제품으로 아이들도 쉽고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고물가가 이어지고 있는 어려운 현실에 연말을 맞아 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이번 기부 활동이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우리카드 WON 배구단과 함께 뜻깊은 일에 동행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은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로서 한국배구연맹(KOVO)을 비롯한 프로배구 구단과 협력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적극적으로 ESG 경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도드람은 올해 KOVO와 기부금을 마련해 한국자활복지개발원을 통해 1억원 상당에 기부 물품을 전국 소외계층에게 전달한 바 있다.

관련기사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