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식음료업계, 런던올림픽 마케팅 활발

런던 올림픽을 앞두고 식음료업계가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특히 가장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바로 런던 올림픽을 현지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무료 또는 적은 비용으로 세계인의 대축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찬스이기 때문에 반응이 매우 뜨겁다. 이 밖에도 해외 유명 휴양지를 보내 주는 이벤트도 있다.

 

대한민국 갈증 해소 넘버원 음료 ‘컨디션 헛개수’는 런던 올림픽 성공 개최 및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런던 행 비행기 티켓을 무료로 증정하는 ‘갈증 해소 행운번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더위에 대한 갈증뿐만 아닌 소비자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 시켜주기 위해 실시하는 “컨디션 헛개수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갈증해소 캠페인”의 일환이다.

 

‘갈증 해소’라는 컨셉트에 맞게 런던 올림픽이 있는 올 여름 국민들의 에서 대표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금메달을 갈증한다는 의미로 1등(1명)에게는 런던 올림픽을 현지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런던 행 왕복 비행기 티켓’을 증정한다.

 

단, 올림픽 기간 종료 후 당첨 시 현금 지급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제품 병목 부분에 프린트되어 있는 행운 번호를 QR코드 또는 헛개수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국축구협회 공식 후원사인 하이트진로도 축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홍명보호의 기적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이트사랑 축구사랑 팬심 가득 사진 올려라’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7월 영국 런던에서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 국가대표팀이 승리하길 기원하는 마음을 1장의 사진에 담아 표현하는 사진 응모 이벤트로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축구 국가대표팀의 예선 경기가 종료되는 대한민국 대 가봉 경기일인 8월 2일까지로 하이트 맥주와 함께 태극전사를 응원하는 붉은 악마의 모습 등 열띤 국가대표팀 응원전 사진을 직접 촬영하고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다. 가장 뜨거운 응원 열기를 담아 보내준 5명이 선정되며 200만원 상당의 런던 여행 상품권(각 1매)을 경품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3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