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공식 선거운동 첫날, 김한길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가 김선미 안성시장 후보의 지원을 위해 안성시를 방문했다.
김한길 대표는 22일 오전 김선미 안성시장 후보와 안성시장에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과 상인들을 만나 악수를 나누며“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첫날 함께 국회 활동을 하기도 했던 옛 동료인 김 후보를 지원키위해 제일 첫 일정으로 안성을 찾았다”고 밝혔다.
또한 김 대표는 “김선미 후보는 안성을 바꿀 능력을 갖춘 사람이다.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안성에 변화와 희망의 바람을 불어넣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에 김선미 후보는 “이번 선거는 김선미가 이기는 선거가 아닌 시민이 이기는 선거로 반드시 승리해 주인이 주인 대접을 받는 세상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특히 김 후보는 이번 안성시장 후보로 나서며 농민이 부유한 신농업도시를 만들기위해 안성 새벽시장 활성화, 농협안성농식품 물류센터를 통한 안성만춤 브랜드 5종을 취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정치민주연합 안성시장 후보 김선미는 숙명여자대학교 약학대학원 약학석사 졸업으로 17대 국회의원으로 정계에 첫 입문, 전 민주당 안성시 지구당 위원장 역임, 전 국회 보건복지위원과 건설교통위원 위원을 맡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