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추석선물]원용덕의성흑마늘, 농축액.환.정 등 다양한 선물세트 출시

전통 발효,숙성식품 원용덕 의성흑마늘이 한가위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일해백리로 잘 알려진 마늘은 양념으로만 섭취해 왔으나 흑마늘이 개발돼 언제 어디서나 쉽게 섭취할 수 있게 되었으며 농축액, 환, 통흑마늘, 정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출시가 되어서 기호에 맞게 골라서 섭취할 수 있다.


원용덕 의성흑마늘 농축액

45일간 발효, 숙성 과정을 거쳐서 제조된 의성흑마늘을 위생적인 추출, 농축 공정을 통해 제조되는 원용덕 의성흑마늘 농축액은 파우치팩으로 포장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마실 수 있으며 체내흡수성이 높은게 특징이다. 1박스(45ml x 30포)로 구성 돼 있다.



원용덕 의성토종통흑마늘 

45일간 발효, 숙성 과정을 거쳐서 제조된 원용덕 의성토종통흑마늘은 첨가 재료 없이 새콤달콤하고 쫄깃한 맛으로 누구나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1박스(2포 x 10봉)으로 구성 돼 있다.


원용덕 의성흑마늘 환

45일간 발효, 숙성 과정을 거쳐서 제조된 의성흑마늘을 위생적인 추출, 농축 공정을 통해 제조되는 흑마늘 농축액과 건강에 이로운 약재들을 혼합하여 환으로 제조된 원용덕 의성흑마늘 환은 휴대가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드실 수 있다.1박스(60g x 5통)으로 구성 돼 있다.


명품 의성셀레늄 흑마늘 정

셀레늄이 강화된 의성한지형 마늘을 특허(제10-0900988호)받은 제조 방법으로 45일간 발효, 숙성 과정을 거쳐서 제조되는 명품 의성셀레늄 흑마늘 정은 셀레늄 성분이 강화됐고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등 성분이 증가하며 생리활성 물질인 S-아릴시스틴이라는 수용성 유황화합물이 생성된다.

추출과 고농축 과정을 거쳐서 생산 되는 명품 의성셀레늄 흑마늘 정은 흑마늘 농축액의 수분을 제거한 제품으로 더욱 진한 흑마늘의 맛을 느낄 수 있다.1박스(240g x 3병)으로 구성 됐다.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