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추석선물]휘슬러코리아, 스페셜 추석 기프트 4종 출시

휘슬러코리아(대표 김정호)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휘슬러코리아가 준비한 이번 스페셜 기프트는 휘슬러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가치, 그리고 기프트의 품격을 더욱 높여줄 프리미엄 패키지로 선보인다. 특히 추석 기프트답게 명절 요리에 필수적인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엄선해 휘슬러만의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명절 조리패턴에 맞는 최적의 세트를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전이나 부침 등 명절 요리를 위해 반드시 갖추어야 할 프라이팬으로 구성된 ‘쿡팬 세트’는 새내기 주부뿐 아니라 모든 주부들에게 가장 필수적인 세트이다. 저수, 저유 요리가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틸 팬이 포함된 세트는 건강하고 담백한 명절음식을 선사한다.

 
국민 며느리에 도전한다면 휘슬러의 베스트셀러인 압력솥과 쿡팬으로 구성된 ‘마스터 세트’가 제격이다. 10분만에 밥 짓기는 물론, 복잡한 찜 요리도 간편하게 뚝딱 해결해주는 스마트 조리도구 압력솥이 포함된 ‘마스터 세트’는 받는 이의 기쁨을 더해 줄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휘슬러코리아는 9월 말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복잡한 명절 음식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퀵 레시피’를 선보이는 ‘스탠딩 쿠킹 쇼’를 선보인다. 휘슬러 셰프의 쿠킹노하우와 명절음식 시크릿 레시피를 전수받고 싶은 고객은 ‘휘슬러 쿡카페’에서 진행되는 쿠킹클래스를 주목해도 좋다.


휘슬러코리아 마케팅 팀 김소현 과장은 “이번 추석 기프트 패키지는 지난 10여년간 명절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스테디셀러 제품만을 엄선하여 구성했다”며 “올 추석 휘슬러코리아에서 선보인 추석 기프트는 많은 주부들에게 특별하면서 이색적인 선물인 동시에 주부들의 명절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합리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휘슬러코리아 추석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는 9월말까지 전국 백화점 내 휘슬러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