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추석선물]고구마명가, ‘명품선물세트’ 3종 출시

 

고구마명가(대표 김현주)는 한가위를 맞아 맛과 건강을 모두 생각한 ‘명품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고구마명가에서 출시한 ‘명품선물세트’는 영주 햇고구마를 이용해 만든 황금고구마, 녹차 빠따뜨, 통팥과 모카, 녹차, 고구마 앙금이 들어있는 파이, 단호박고구마와 고구마가 들어간 만주, 고구마와 홍쌀로 이뤄진 가렛트 등이 포함된 명품 진, 명품 선, 명품 미로 구성됐다.


고구마명가 빵은 유기질이 풍부한 소백산 황토 흙에서 자란 ‘속 노란 황금고구마’를 주원료로 해 만든 웰빙 먹거리다. 설탕을 넣지 않아도 깊은 당도를 느낄 수 있으며 시중 베이커리 제품에 비해 칼로리는 절반, 트랜스지방 0g, 식감 또한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고구마명가는 쿠키세트, 타르트 세트, 만주 세트, 양갱 세트 등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고구마명가 김현주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아 주위 고마운 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며 “올 추석에는 영주 햇고구마로 만든 고구마명가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더욱 행복하고 푸짐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고구마명가의 ‘명품선물세트’ 3종은 고구마명가의 웰빙 디저트 카페인 ‘카페 구마구마’ 전국 매장이나 고구마명가 홈페이지(http://www.gumaguma.co.kr)에서 주문 가능하다.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