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추석선물]싱글몰트 위스키 맥캘란 추석 선물세트 출시

에드링턴 코리아, 12년, 15년, 18년 총 3종 선보여

 

에드링턴 코리아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맥캘란 12-15-18년 총 3종의 싱글몰트 위스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맥캘란과 맥캘란 브랜드 가죽 키홀더로 구성된다. 맥캘란 연산별 고유의 컬러가 적용된 케이스에 맥캘란이 추구하는 장인정신의 상징인 ‘이스터 엘키스 하우스(Easter Elchies House)’를 새겨 고풍스러움을 더했다.

 

달콤한 쉐리향과 함께 묵직한 풍미를 자랑하는 맥캘란 12년산과 18년산은 평소 위스키를 즐기는 위스키 매니아들에게, 바닐라향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인 맥캘란 15년산은 여성이나 위스키에 익숙지 않은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맥캘란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주류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2년산과 15년산, 그리고 18년산의 가격은 각각 10만3,000원, 14만5,000원, 25만원이다.

 

싱글몰트 위스키는 맥아 과정을 거친 보리만을 한 증류소에서 증류한 위스키를 말한다. 생산지에 따라 독특한 풍미를 자랑하며, 오랜 전통과 우수한 품질 덕분에 특별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위스키 주 소비층인 중장년층뿐 아니라 젊은층에서도 선호도가 높아 다양한 연령대를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맥캘란 18년산’은 위스키 전문지 ‘위스키 매거진(Whisky Magazine)’에서 인정한 세계 최고의 싱글몰트 위스키로 잘 알려져 있다. 맥캘란 18년산은 시트러스 향이 풍부하고, 셰리의 달콤함과 은은한 스모크, 생강 향이 조화로워 한식과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