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추석선물]하이트진로, 위스키-와인 추석 선물세트 28종 출시

하이트진로 그룹은 추석을 맞아 위스키와 와인 등으로 구성된 총 28종의 품격 있는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올해 세계 4대 주류품평회에서 최고의 성적으로 전 제품 석권하며 국제적으로도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위스키 ‘킹덤’을 비롯해 ‘커티삭’, 미국•칠레•호주•유럽 와인 등 고 품격의 상품으로 실속 있게 마련됐다. 

위스키 선물세트는 킹덤 12, 17, 21년산 등 연산별로 구성된 5종과 세계 최초로 초록색 병과 노란 라벨을 도입한 커티삭 오리지널과 커티삭 몰트 등 2종을 더해 총 7종으로 준비했다. 각각의 세트에는 가죽 플라스크 세트, 향수, 미니어처, 골프용품 등 실용적인 선물을 함께 구성했다.

위스키 외에도 와인 애호가들을 위해 미국, 칠레, 호주, 유럽 등 다양한 종류의 와인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쁘띠 비스트로, 메독 등 8종의 유럽 와인을 비롯해 실버 오크 알렉산더, 바넷 반야드, 캥거루 릿지 등 총 19종의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와인에 대한 상세 정보를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알 수 있도록 올해부터 와인 전 제품에 QR코드를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또한 위스키와 와인을 함께 구성한 이색 혼합세트도 마련해 위스키와 와인 중 어떤 선물이 나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배려했다. 위스키 킹덤 12년, 17년산에 각각 고흐의 ‘아를르의 밤의 카페’ 형상화 레이블로 유명한 쁘띠 비스트로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을 함께 넣은 혼합 선물세트 2종을 내놓았다. 

하이트진로 위스키 킹덤 관계자는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정통성, 품격, 그리고 실속까지 고려해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게 했다”며 “위스키 킹덤이 세계 4대 주류품평회에서 모두 최고의 위스키로 인정받은 영광을 나눔의 명절 한가위에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하이트진로의 위스키-와인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의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