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추석선물]페르노리카 코리아, 프리미엄 주류 선물세트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장 마누엘 스프리에)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추석선물세트는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가격대의 위스키 선물세트부터 트렌디한 스타일의 보드카 세트 및 스페셜한 선물세트까지 모두 25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NO.1 수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은 추석을 맞이해 차별화된 품격으로 최고의 추석 선물세트를 한정 출시한다. 발렌타인 17년 선물세트와 발렌타인 21년 선물세트가 그것.


발렌타인 17년 선물세트는 온더락 글라스로 구성돼 있으며 발렌타인 21년 선물세트는 테이스팅 글라스가 함께 구성, 발렌타인 본연의 깊은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9월 중에 발렌타인의 열정과 인내가 빚어낸 최고의 결실인 발렌타인 40년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크리스탈로 고급스럽게 구성 된 홈바 키트를 함께 증정해 보다 가치 있는 선물의 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국제 무대에서 우수한 품질을 입증한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은 선물을 주고 받는 이들의 품격과 기호를 고려해 다양한 가격대의 실속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특히 임페리얼 19 퀀텀은 세계적 권위의 주류 품평회 IWSC와 패키징 대회 월드스타어워즈에서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의 혁신성을 인정받으며 명품 위스키로 손꼽히고 있어 맛과 향, 디자인을 고려하는 섬세한 취향의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페리얼 19 퀀텀 세트는 풍부한 몰트 향에 감귤과 바닐라, 부드러운 꽃 향기와 은은한 감초 향미가 어우러져 풍부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임페리얼 19 퀀텀’과 고급 온더락 잔 2개로 특별 구성해 실속을 더했다.


전세계적으로 가장 대표적인 프리미엄 블렌딩 스카치 위스키 ‘시바스 리갈’은 부드러움과 벌꿀, 프루티한 맛의 환상적인 조화로 모든 위스키의 기준을 제시한 시바스 리갈 12년을 다양한 용량의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시바스 리갈 12년과 시바스 리갈 12년 선물세트는 제품과 함께 고급 스트레이트 잔 2개로, 시바스 리갈 12년 700ml은 선물세트는 제품과 함께 고급 온더락 잔 2개로 위스키 러버들이 선호하는 위스키 세트구성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선물세트는 화이트 & 블랙의 깔끔한 케이스에 시바스 리갈 특유의 일러스트로 브랜드 특징을 살렸다.
 

이 외에도 영국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도자기 병에 담긴 로얄 살루트 21년과 이를 감쌀 수 있는 벨벳 파우치로 구성된 ‘로얄 살루트 21년 선물 패키지’ 를 선보인다.


세계적인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ABSOLUT)에서는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기프트 센트를 선보인다.


총 3가지로 구성 된 ‘앱솔루트 추석 기프트 세트’은 최상의 순도를 자랑하는 앱솔루트 보드카(ABSOLUT VODKA)와 앱솔루트 베리아사이(ABSOLUT BERRI ACAI), 앱솔루트 어피치(ABSOLUT APEACH) 중 1병과 앱솔루트 로고가 새겨진 칵테일 글라스 및 미니 칵테일 레시피 북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1929년산 구리 증류기에서 장인들의 손길로 만들어진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 앱솔루트 엘릭스 한 병과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앱솔루트 전용 샷 글라스로 구성된 ‘앱솔루트 엘릭스 기프트 세트’는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한정 판매된다.

 

관련기사

3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