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23주년 축사] 송옥주 의원 "식품산업 발전 든든한 동반자 되어주시길"

안녕하세요.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경기 화성갑 국회의원 송옥주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의 자세로 식품산업경제 전문 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온 황창연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다양한 이슈를 조명하며, 식품산업계의 권익을 증진하고 소비자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식품산업의 대변자로 확고히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또한, 급변하는 뉴미디어 시대에 발맞추어 소셜미디어 부분을 강화, 식품 정책 마련을 위한 언론의 선도적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전세계적인 K컬처 열풍에 힘입어 우리 식품산업 수출액이 역대 최대액을 기록했습니다. 이른바 ‘K푸드 황금기’를 맞아 정부-업체-소비자 간의 소통 창구로서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상황입니다.

 

앞으로도 푸드투데이가 식품산업경제 언론의 선두주자로서 업계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생생한 현장의 소식을 전달해 K푸드 수출 증진과 대한민국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저 또한 농해수위 위원으로서 대한민국 식품산업의 질적 성장과 글로벌화를 위한 모든 정책적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