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더불어민주당 평택을 국회의원 이병진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한민국 식품산업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 주신 황창연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애독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2002년 3월 창간 이후 정론직필의 자세로 한 우물을 파오면서 식품산업인들의 권익을 보호함은 물론, 자부심을 고취시키고자 노력했고 식품산업 대변지로 식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언론의 맡은 바 소임을 충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오늘날 식품 산업은 다양한 산업들과 연계되어 국가 경제에서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고,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여 고용 안정화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푸드투데이 신문은 식품 안전, 건강 트렌드, 신제품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고, 기업에는 시장 변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한국 식품 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과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문성 있는 취재로 대한민국 식품 산업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저 또한 농해수위 위원으로서 식품 산업의 기술 혁신과 지속 가능한 식품 생산활동을 할 수 있도록 입법과 정책적 활동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2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애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