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놀부, 교촌치킨, 피자알볼로, 맘스터치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놀부, ‘치킨본능’∙‘돈까스본능’∙‘탕수육본능’ 배달 전문 본능 시리즈 3총사 런칭


놀부가 배달 전문 브랜드 ‘치킨본능’, ‘돈까스본능’, ‘탕수육본능’을 런칭했다.


놀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튀김 전문 배달 브랜드를 목표로 야심차게 선보인 ‘치킨본능’, ‘돈까스본능’, ‘탕수육본능’은 삼겹살 배달 전문 브랜드 ‘쫄면주는 삼겹본능’에 이은 새로운 ‘본능 시리즈’다. 놀부는 이를 통해 가족 단위는 물론, 대중적이고 익숙한 맛 속에서도 새로움을 찾는 20-30대, 든든한 저녁 또는 술안주가 필요한 30-40대를 폭넓게 공략할 예정이다.


우선 ‘치킨본능’은 매일 교체하는 깨끗한 기름으로 즐길 수 있는 치킨 배달 전문점이다. 5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색다르고 맛깔나는 치킨 양념소스가 특징이다. 또한 100% 국내산 신선육을 사용하는 등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만든다. 


‘돈까스본능’은 ‘김치피자돈까스’와 ‘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양식배달 전문점이다. 국내산 한돈 통등심을 사용하며, 튀김 옷과 통등심의 황금비율로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다. 돈까스에 김치볶음과 치즈가 더해진 ‘김피돈(김치피자돈까스)’ 등 다양한 돈까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탕수육본능’은 트렌디한 식재료를 접목한 퓨전 수제 배달 탕수육 전문점이다. 탕수육은 제주산 돈육에 슈퍼곡물인 귀리, 렌틸콩으로 만든 특제 파우더를 더해 만들어진다. 세트메뉴를 주문할 경우 메인 요리 탕수육과 함께 짬뽕까지 기본으로 제공한다.


탕수육에 김치와 치즈가 더해져 색다른 조합을 맛볼 수 있는 ‘김피탕(김치피자탕수육)’이 주력 메뉴다. 그외 탕짬밥(탕수육&짬뽕밥), 탕짜밥 등 다양한 식사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치킨본능’은 난곡점에, ‘돈까스본능’과 ‘탕수육본능’은 서초점, 난곡점, 잠실점에서 배달형 매장으로 오픈한다.


놀부 관계자는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3대 튀김요리인 치킨, 돈까스, 탕수육 전문점의 맛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맛볼 수 있게 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놀부의 오랜 외식경영 노하우를 반영해 ‘본능 시리즈’만의 맛과 퀄리티로 승부할 것“이라고 전했다.

 


교촌치킨, ‘교촌리얼치킨버거’ 전국 86개 매장 확대 판매


교촌에프앤비가 신규 수제 치킨버거 메뉴 ‘교촌리얼치킨버거’ 판매를 전국 86개 가맹점으로 확대한다.


교촌은 지난 두 달 간 ‘교촌리얼치킨버거’ 시범 출시 및 시범 판매를 통해 제품력을 검증 받고 전국 86개 매장 확대 판매를 결정했다. ‘교촌리얼치킨버거’ 판매 매장 리스트는 교촌치킨 주문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교촌리얼치킨버거’ 가격은 단품4900원이며 교촌웨지감자 또는 교촌치즈볼2종 사이드메뉴와 함께 주문 시 캔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촌리얼치킨버거’ 시범 판매 확대를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부터 내달 24일까지 ‘교촌리얼치킨버거’ 주문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교촌리얼치킨버거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교촌먹리어답터 #교촌리얼치킨버거 와 함께 포스트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 교촌신화오리지날 제품교환권 30매(1명), 2등 교촌신화순살 드림교환권(모바일제품교환권) 1매(25명)이 당첨 경품으로 증정되며 당첨자에개 개별연락 후 경품을 전달 할 예정이다.


한편, ‘교촌리얼치킨버거’는 오트밀로 반죽하여 튀겨낸 닭 가슴살에 각종 채소와 스모크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수제 치킨 버거로 신선채소와 치킨햄, 특제 소스 3종등이 두툼한 오트밀 닭 가슴살 패티과 어우러져 최상의 맛의 하모니를 이룬다. 치킨 명가 교촌이 만든 수제 치킨버거인 만큼 완성도 있는 제품력을 자랑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가맹점 매출 증진의 한 전략으로 시범 출시한 '교촌리얼치킨버거'가 많은 고객의 성원을 받아 전국 86개 매장에 확대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차별화된 다양한 신메뉴 및 사이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피자알볼로, KT와 멤버십 제휴...5월부터 누구나 ‘15% 할인’


피자알볼로가 KT와 멤버십 제휴를 체결, 5월부터 전 고객 대상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상시 할인 혜택은 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적용되며, 피자알볼로 온라인 회원 선결제 주문 시 1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 할인은 피자알볼로의 자체 주문 사이트(PC, 모바일웹·앱)을 통해서 적용이 가능하다.

 
자체 주문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오리지널 도우 외에도 치즈크러스트, 슈크림치즈골드 등의 엣지 변경과 토핑 추가가 가능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피자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T 제휴 할인 혜택은 사용 포인트 차감 방식으로,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세트 메뉴를 제외한 모든 메뉴에 할인 적용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를 좋아하는 고객들이 언제든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KT와 멤버십 제휴를 맺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맘스터치, ‘간장치킨치즈볼세트’ 런칭 기념 5천원 할인


맘스터치가 오는 1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간장치킨치즈볼세트’를 런칭하고, 5천원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간장치킨치즈볼세트는 신제품 ‘간장마늘치킨’ 홀 사이즈와 ‘바삭크림치즈볼’ 4개로 구성된다. 간장마늘치킨은 짭조름한 간장 베이스에 달콤한 아카시아 꿀과 마늘을 첨가해 감칠맛 끝판왕으로 통한다. 바삭크림치즈볼은 특별한 찹쌀반죽으로 만들어 바삭하고 쫄깃하며, 속에는 우유 앙금에 크림 치즈, 모짜렐라 치즈가 어우러져 있어 달콤하면서도 고소하다. 세트 가격은 1만9900원이다.


세트 런칭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5천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매장에 방문해 직원에게 이벤트 페이지를 제시하면 세트 정가에서 5천원 할인된 1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는 맘스터치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장 내 식사 및 포장 시에만 적용되며 배달 및 단체주문, 특수 및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행사는 매장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특별히 이번 세트 5천원 할인 이벤트는 배달앱 요기요와도 함께한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요기요 내 ‘맘스터치 페이지’에 접속, 할인가가 적용된 세트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치킨과 사이드메뉴의 조합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에 ‘간장치킨치즈볼세트’를 런칭하게 됐다”며 “5월에는 세트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