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굽네듀먼(대표 홍경호)이 첨가물 없이 100% 황태살로만 만든 저염 간식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는 첨가물을 넣지 않고 100% 황태살을 사용해 만든 저염 영양 간식으로, 황태 원물의 입자를 그대로 살려 크런치한 식감을 구현했고, 탈염 과정을 거쳐 염분을 최대한 낮추고 원기 회복과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사료 토핑외에도 물, 펫밀크, 간식, 약과 함께 급여할 수 있어 음수량 보충이나 약 복용 등 다양한 상황에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듀먼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듀먼몰에서 선착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5일부터 7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듀먼 황태 듬뿍 파우더를 43%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이번 출시를 통해 간식 라인업을 강화하고 반려동물의 영양과 기호성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듀먼 관계자는 “’황태 듬뿍 파우더’는 트릿∙육포 타입의 간식에 이어 처음 선보이는 파우더 타입의 영양 간식으로, 다양한 급여 상황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을 만드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