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브랜드스타' 4년 연속 1위

'수타·수제·석쇠구이 300% 원칙 고수'로 고객만족도 높여

피자 프랜차이즈 미스터피자가 ‘2012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피자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 가치 평가 전문 기업 브랜드스톡의 인증제도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인 BSTI(Brandstock Top Index)에 근거해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미스터피자는 20일 인지, 호감, 신뢰, 만족, 구매의도 등 5개 항목의 브랜드별 소비자 조사지수에서 1000점 만점에 경쟁사 대비 80점 이상 높은 848.25점을 기록하며,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미스터피자는 창업 초기부터 수타, 수제, 석쇠구이라는 300% 원칙 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왔다는 점을 4년 연속 1위의 일동공신으로 꼽았다.

특히 올해를 세계화를 위한 원년으로 삼아 중국, 베트남, 미국을 비롯한 해외 진출을 활발하게 추진중이다. 

이에 대해 이주복 미스터피자 대표이사는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해 나가기 위해 해외에서도 적극적인 현지화 전략과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