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푸드빌, 가을맞이 신메뉴 출시 프로모션

CJ푸드빌(대표 김의열)의 외식.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가을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커피가 더욱 향긋해지는 계절인 가을과 어울리는 새로운 디저트메뉴를 선보인다.


새콤한 카시스와 달콤한 화이트 초코가 잘 어우러진 ‘카시스 블랑 무스’, 진한 커피 무스와 달콤한 바닐라 무스가 조화를 이루는 ‘바닐라카페무스’, 고소한 사블레와 생크림이 아이싱된 부드러운 크림치즈케익 ‘바닐라카페무스’등 진한 커피와 함께 즐기면서 가을날의 여유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0월 9일까지 신제품과 커피음료 구매 시, 오늘의커피 무료 혹은 커피음료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한국식 디저트와 음료메뉴를 제안한다.


고소하고 쫄깃한 ‘단호박 부꾸미와 흑미 아이스크림’, 바삭하고 달콤한 고구마 강정에 고소한 너트를 범벅한 ‘고구마 강정 범벅’은 새콤달콤한 맛이 향긋하게 입안 가득 퍼지는 ‘오미자 차’, 유자차에 생강을 더해 개운하고 시원한 ‘유자차’ 와 곁들이면 즐거운 식사의 마무리가 된다.


디저트 메뉴 출시 기념으로 시그니처 메뉴 4종 중 2개 주문 시 1000원, 3개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비고의 가을 디저트 메뉴는 광화문점, 서울대점, 삼성타운점에서 오후 2시 이후에 판매한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 입맛을 살려줄 고량진미(膏粱珍味)도 만날 수 있다. 색다른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는 진하고 깊은 소고기의 풍미와 다양하고 풍부한 식재가 어우러진 특선메뉴 두 가지를 출시했다.


안심의 쫄깃한 부위를 향긋한 자연송이와 구운마늘을 넣어 굴소스로 볶아 맛을 낸 찹스테이크인 ‘자연송이 안심찹’과 신선한 해물과 얇게 저민 소고기를 야채와 함께 뜨거운 철판 위에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볶음요리 ‘해물 소고기 철판 볶음’은 쌀쌀한 날씨에 허 해진 몸과 마음을 보양하기에 제격이다.


고량진미 출시 기념으로 이 두 가지 메뉴를 주문하면 탄산음료나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수제버거 빕스버거는 핫도그 메뉴 2종을 선보인다.


정통 유럽풍 수세 소시지에 피클, 양파를 더해 식감이 조화로운 ‘오리지널 핫도그’와 부드러운 포크빈스와 쇠고기, 돼지고기로 만든 빕스의 특제 칠리 소스를 곁들인 매콤한 ‘칠리 핫도그’는 1호점인 중구 쌍림동 CJ푸드월드에서 만날 수 있다.


가을운동회, 소풍, 야유회 등 야외 활동이 많아 지는 시즌을 맞아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나들이 메뉴들도 선보인다.


비비고는 야외에서도 한국인의 밥심을 잃지 않도록 햇반과 함께 ‘가을 햇살 도시락’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명함 추첨을 통해 비비고 식사권 2매와 햇반 한 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실시한다.


또한 비비고 단체 포장 주문 시 햇반과 비비고 연중 식사권을 제공한다. 20인 이상 주문 시 2인당 햇반을 1개씩 추가증정하고 50인 이상은 햇반과 40만원 상당 비비고 연중 식사권 1권을, 100인 이상일 경우 햇반과 비비고 연중 식사권 5권을 제공한다.


가을햇살도시락 이벤트는 국내 비비고 전점에서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뉴욕스타일의 다이닝 카페 더플레이스는 포장 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핫샌드위치 4종에 음료로 구성된 ‘피크닉 세트’를 선보인다.


핫베이컨 & 쉬림프 파니니, 스위트 커리치킨 파니니, 터키햄 & 치즈 크로와상 샌드위치, 더플레이스 쉐프 샌드위치 중 1가지와 오늘의 커피 또는 탄산음료 중 1가지를 세트로 구성해 1000원 할인된 가격인 9500원에 판매한다. 인근지역에는 3만원 이상 주문 시 배달 서비스도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더욱 신선한 샌드위치와 커피를 함께 할 수 있는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고 원하는 제품으로 구성해 간편하게 포장, 구입할 수 있게 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풍성하고 영양이 높은 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다양한 야외 활동에도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먹거리들로 즐거움을 더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