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웃백, 겨울 한정메뉴 출시

‘레몬 랍스터 테르미도르 & 스테이크’ 등 신메뉴 5종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0월 1일부터 3개월간 신선한 랍스터 요리와 스테이크를 결합한 한정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웃백 한정메뉴는 2011년 아웃백 캠페인 ‘리얼 스테이크, 리얼 테이스트(REAL STEAK, REAL TASTE)’의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메뉴로 조인성을 통해 ‘아웃백이 더 맛있어지는 팁’을 전달한다.


대표 메뉴인 ‘레몬 랍스터 테르미도르 & 스테이크’는 살이 꽉 찬 랍스터 위에 잭치즈와 체다치즈를 듬뿍 올려 오븐에서 구워낸 랍스터와 아웃백만의 특제 뉴버그 소스를 곁들인 스테이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랍스터는 풍부한 키토산이 머리를 맑게 하는 것을 돕고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영양 음식으로 정평이 나있다. 아웃백의 랍스터 테르미도르는 바다가재 껍질 속에 바다가재 살을 양념해 채운 뒤 두 가지 치즈를 얹은 그라탕 요리로 겨울 한정메뉴의 풍미를 살렸다.


아웃백은 레몬 랍스터 테르미도르 & 스테이크를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 그릴에서 살짝 구운 레몬을 포크로 돌려 랍스터 위에 고루 뿌리고 부드럽게 녹인 치즈와 랍스터를 함께 즐기는 방법을 제안하고 나섰다.

 
이 밖에도 입맛에 따라 부드러운 어린 돼지 갈비에 아웃백만의 달콤한 바비큐소스로 맛을 낸 ‘랍스터 테르미도르 & 베이비 백 립’,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구워낸 너비아니 요리인 ‘랍스터 테르미도르 & 그릴드 너비아니’로 구성됐다.

 
메인 메뉴와 함께 곁들이면 좋은 사이드 메뉴는 통통한 새우를 주재료로 요리한 샐러드와 파스타이다.


‘그릴드 머시룸 & 쉬림프 샐러드’는 파인애플, 체리 토마토 등의 신선한 야채와 그릴에서 시즈닝하여 구워낸 통통한 새우가 들어 있어 고소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담백한 닭고기와 통통한 새우가 진한 크림소스와 어우러진 아웃백만의 ‘치킨 & 쉬림프 카르보나라’도 먹음직스럽게 구성됐다.

 

아웃백의 2011년 마지막 한정메뉴는 다양한 모임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세트메뉴로도 구성된다.


아웃백 세트메뉴는 커플 세트(2인), 패밀리세트1,2(3인), 파티 세트(4인)로 구성되며 홈메이드 수프에서부터 식사와 함께 할 수 있는 생과일 에이드, 디저트 커피 등 본 메뉴와 함께 할 수 있는 풀코스 정찬으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