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스터피자, 창립 21주년 고객 사은 행사

홈샐러드 증정 배달주문 프로모션.SNS 이벤트 등 풍성

국내 피자업계 1위 브랜드 미스터피자 (사장 이주복)가 창립 21주년을 맞아 배달 주문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미스터피자는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터피자 4종을 각각 ‘살아있는 전설’과 ‘떠오르는 전설’로 선정했다. 선정된 피자 4종 중 1종 이상 배달 주문 시, 미스터피자의 ‘홈샐러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살아있는 전설’은 가장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피자로, 부드럽고 담백한 포테이토와 고소한 베이컨이 최고의 조화를 이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포테이토골드 피자’와 새콤매콤한 칠리와 케이준 스파이스로 씨즈닝된 통새우의 탱글 탱글 씹히는 맛이 매력적인‘쉬림프골드 피자’가 선정됐다.


‘떠오르는 전설’은 갈비양념의 직화구이와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떡이 어우러져 매혹적인 직화향의 풍미와 식감이 조화된 프리미엄‘떡갈비 피자’와 한국의 대표 음식인 매콤달콤 닭갈비와 고구마, 파인애플의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더해진 새로운 매력의 프리미엄 ‘닭갈비 피자’로, 현재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표 메뉴이다.


무료로 증정되는 ‘홈샐러드’는 2030 여성 만족도 1위를 차지한 미스터피자의 샐러드를 9칸으로 나눠진 용기에 맛이 섞이지 않게 담은 것으로 가정에서도 신선한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홈샐러드’ 무료 증정 행사는 배달 주문에 한해 15일부터 30일까지 16일간 진행된다.


한편, 미스터피자의 블로그(http://blog.naver.com/mrpizzalove)에서 미스터피자에게 가장 선물해 주고 싶은 생일 선물을 댓글로 남기고 스크랩하는 '미스터피자 21살 생일 파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매일 21명에게 ‘쉬림프골드 피자’ 기프티쇼와 ‘홈샐러드’ 기프티쇼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